에이전시줌: 어디서든 보험 에이전시를 관리하세요
Agencyzoom은 iPhone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비즈니스 및 생산성 앱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사무실에 없을 때도 보험 대리점 관리가 간편해집니다.
Agencyzoom의 주요 기능은 어디에서나 리드를 관리하고 판매를 추적하며 작업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모바일 리드 관리자를 통해 리드 상태를 쉽게 업데이트하고 메모를 작성하고 이메일을 보내고 견적을 얻거나 심지어 휴대폰에서 정책을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동 중에도 기회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Agencyzoom은 정책이 판매될 때 실시간 알림을 제공하여 판매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누가 무엇을 판매했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일 업무를 조직하고 생성하고 휴대폰에서 직접 관리할 수 있으므로 다른 할 일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앱을 사용하면 고객 정보를 검토하고 정책 세부 정보를 조회하고 메모를 작성하고 회의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 편리한 기능을 통해 고객과 연결되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Agencyzoom은 이동 중에도 보험 대리점 관리에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동 중에 갇혀 있거나 휴가를 즐기고 있더라도 이 앱을 통해 보험 대리점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